중국구매대행 현명하게 이용하는법

2022. 1. 6. 12:58중국구매대행

중국구매대행 현명하게 이용하는법

국내에서 온라인으로 쇼핑몰과 오프라인으로 사업을 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좋은 아이템을 소싱 하기 위해서 해외에서 수입을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요즘은 제품 선정하는 데 있어서 다양하고 비용이 저렴한 중국구매대행을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가 있어요. 

국내에 동대문이나 남대문 그리고 도매시장 같은 경우도 벌써부터 중국 제품 수입을 시작해서 판매가 왕성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중국무역과 수입이 활발하게 진행하다 보니 중간에서 번거로운 절차 일을 대신해 주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하지만 수입을 하는 데 있어서는 

다양한 변수와 오류가 생기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재고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대량으로 수입을 해야 하는데 납기일이 지연되거나 상이한 제품이 도착하는 경우도 발생을 해요.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일이 너무 많고 절차도 복잡하다 보니 타오바오나 알리바바구매대행을 하기 위해서는 실력 있고 꼼꼼한 업체를 통해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말도 안 되는 제품이 오는 경우와 고객과의 배송 약속시간이 지연되는 일 등 번거로운 일들이 많이 생기는데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중국무역과 구매대행을 동시에 하고 배송까지 해주는 업체를 통해서 일이 최대한 없게끔 스마트하게 일처리를 해야 합니다. 

쇼핑몰이나 오프라인 시장을 운영하기도 바쁜 마당에 수입까지 신경 쓸 일이 생기면 스트레스가 정말 많이 쌓인다는 걸 아셔야 해요. 

또한 알리바바와 1688 그리고 타오바오, VVIC 등을 중국구매대행을 통해서 물건을 구매할 때 비용에 대해서 투명하게 알아야 하는데요. 

구매대행을 통한 수수료는 얼마인지 와 기타 비용에는 어떠한 것들이 들어가 있는지도 파악해야 합니다. 

기타 비용이 과다하게 청구 되는 경우가 많고 원산지 작업이 미흡해서 세관에 걸려서 보수 비용을 또 내야 하는 경우도 발생하는데요. 

구매할 금액이 1.000.000원 일경우에 수수료가 3%인 30.000원 이라고 해서 진행 했더니 기타비용이 10%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수수료\ 30,000원\ 기타비용\ 100,000원$수수료 30,000원 기타비용 100,000원​
수수료가 저렴하다고 해서 덥석 하려고 하지 마시고 업체를 이용했을 때 발생되는 모든 비용을 투명하게 알아야 중국구매대행 사업을 스마트하고 성공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를 모르고 중국에 한 번도 가보지 못했어도 중국 사이트가 워낙 잘되어 있고 국내 사이트와 비슷해서 스마트하게 수입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타오바오 같은 경우는 국내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직구와 직구 대행 사업을 하면 고객에게 배송까지 해주므로 편리합니다. 

반면에 알리바바와 VVIC 사이트는 국내 카드로 결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대행업체나 중국무역을 통해서 결제를 진행해야 하는데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VVIC나 알리바바구매대행 같은 경우 링크 주소와 옵션만 알려주면 중국무역 업체나 대행사에서 그다음 절차와 배송까지 모든 업무를  해주는 방식이라서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알리바바 같은 경우 도매 사이트이다 보니 주문 후에 제작이 들어가는 경우도 많아서 배송이 늦어질 수도 있으니 배송대행이나 구매대행사업을 하실 때에는 배송 부분에 시간적 여유를 좀 두셔야 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상이 좋아졌는지 이제는 해외에서 수입을 해도 주문부터 시작해서 복잡한 절차와 통관 그리고 마지막 배송까지도 중국무역을 하는 구매대행업체가 해주기 때문에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입 주문할 제품에만 신경을 쓰고 판매를 일으키기 위해 홍보와 마케팅 사업만 하면 될 것 같은데요. 

→모든 번거로운 일을 수수료만 주면 대신해 주는 중국구매대행을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이제는 돈 버는 일만 남은 건가요? ㅎ

이처럼 해외에서 구매를 대행해 주고 검수 작업과 수량 체크, 통관 절차와 배송까지 중간 다리 역할을 해주는 업체들도 많아져서 수입이 꼭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처럼 스마트해졌는데요. 

하지만 제품의 질이 좋아야 하고 모든 진행 절차와 중국무역 업무를 빠르게 해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해야 해요. 

그래야 타오바오와 알리바바구매대행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으니깐요. 

어디 업체가 좋다고는 낯간지러워서 글은 못쓰겠네요. ㅎ
오늘 포스팅 중국구매대행 스마트하게 이용하기는 

이것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중국구매대행을 스마트하게 이용해서 판매와 수익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하시는 사업이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중국구매대행 ATK

no.1 중국구매대행 ATK

중국구매대행 24TRD

중국구매대행 추천 티포트 투명유리 여과충차기

알리바바구매대행 추천 창문 유리 스티커 썬팅지

1688구매대행 추천 인테리어용품 분재용품

중국수입대행 AIRWAYBILL CONSIGNEE

중국어 공부 110일차 ~을 필요로 합니다.

중국구매대행 추천 욕실 방수 수납 가방

알리바바구매대행 추천 아기치약 실리콘칫솔

중국구매대행 방법 B/L 업으면 L/G

중국구매대행 B/L을 ORDER B/L로

알리바바구매대행 잠옷 수입 해보기

알리바바구매대행 세금관리 어떻게

알리바바구매대행 의류 수입알아보기

1688구매대행 파자마 수입하기

1688구매대행 세금은 어떻게

1688구매대행 의류수입은 어디서

중국 도매사입 잠옷 파자마 구매대행

중국도매사입 세금관리 하는법

중국도매사입 VVIC 구매대행 하기

중국구매대행 잠옷 파자마 수입하기

중국구매대행 수입시 세금관리

중국구매대행 VVIC 의류 수입하기

 

 

#중국구매대행, #중국무역대행, #중국수입대행, #알리바바구매대행, #알리바바수입대행, #1688구매대행, #1688수입대행, #이우시장구매대행, #이우시장수입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