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8 구매대행 가구수입할때

2021. 10. 28. 09:45중국구매대행

1688 구매대행 가구수입할때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조금은 풀린 듯해서 여름 나기가 조금은 수월해졌네요~
날이 풀린 만큼 코로나도 빠르게 나아져서 마스크 없이 공기 마시며 산책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대체공휴일인데 모두 즐겁고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오늘은 중국에서 알리바바 구매대행 가구 수입에 대해 한 번 알아볼까 하는데요.
가구를 수입한다고 생각하면 일단 큰 부피에 무거운 무게가 생각나 쉽게 수입할 수 없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 품목인데요.
가구가 크고, 무겁기 때문에 수입이 어려운 것은 맞습니다.
일단 부피나 무게에 따라 해운비가 결정되다 보니 FCL이나, LCL이나 모두 큰 금액의 운송료를 지불하여야 해요.
어쩔 때는 부피나 무게로 따지는 운송료보다, 풀컨으로 컨테이너 자체를 빌리는 것이 더 금액이 저렴한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구 수입의 좋은 점도 존재 하는데요.

중국에서 알리바바 구매대행 가구 수입의 좋은 점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KC 인증 없이 수입 판매 가능

알리바바 구매대행 중국에서 가구 수입 시 좋은 점은 바로 KC 인증 없이 수입, 판매가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그렇다고 무턱대로 아무 가구 제품이나 모두 알리바바 구매대행이 가능하느냐? 

그것은 또 아닙니다!

가구 수입은 <안전기준 준수 대상 생활용품> 대상으로 관세 법령이 정해져있는데요. 

<안전기준 준수 대상 생활용품>은 KC 인증 없이 한글표시사항을 부착하여 가구에 표시 스티커 등을 잘 부쳐주면 수입 통관이 되는데요.
다만 가구의 경우에는 목재나, 가구의 모양, 받치고 있는 힘의 안전성 등 국가기술표준원에 등재되어 있는 기준에 만족되는 상품만 수입, 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중국에서 알리바바 구매대행 수입 전 미리 확인을 하고 구매를 하시는 것이 좋아요.
또한 목제 가구는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휘발성유기화합물 등 허가된 방출 기준이 있기 때문에 항상 참고해 주셔야 합니다.

국가기술표준원 

1. 국가기술표준원(KATS) : https://www.kats.go.kr/main.do

2. 국가기술표준원 목적 : 정해진 헌법에 딸 국가의 표준제도를 확립하여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국민의 안전 보호 업무를 수행하는 국가기관

3. 표준인증확인(e나라표준인증) : https://e-ks.kr/KSCI/portalindex.do
KC 인증이 필요한 가구

1. 어린이 가구 : 어린이가 사용하는 아동 가구의 경우에는 어린이 안전 인증을 받아야 하는 제품으로 KC 인증이 필요한 제품입니다.

2. 전동 가구 : 전기를 이용한 모션 베드, 전동 소파 등은 전기, 전파 등에 관한 KC 인증이 필요한 제품입니다.

3. 그 외 KC 인증이 필요한 가구 : 캐비닛, 770mm 이상의 서랍장 등

한글표시사항 스티커 제작 표기사항

품명 / 제조국 / 사이즈 / 재질 / 가공 처리 / 제조 연월 / 제조자 / 수입자 / 주소 / 연락처 / 주의사항

2. 한중 FTA 관세 혜택

중국에서 가구 수입의 경우 또 다른 좋은 점은 바로 관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중국에서 제품을 구매했다는 원산지 증명서를 제출하면 한중 FTA 협상에 따라 8% 관세를 내지 않은 0% 관세 혜택이 가능한데요.
가구 금액이 비싼 제품들이 많은 만큼 관세 금액도 장난이 아닌데요.

이런 관세를 무관세로 혜택받을 수 있으니 중국에서 가구 수입 시 아주 좋은 혜택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원산지 증명서는 알리바바 구매대행 시 구매대행업체에서 미리 서류를 알아서 준비해 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준비를 하려면 중국의 판매 업체에 따로 문의하여 자료를 받아보셔야 하니 관세 혜택 잘 살피셔서 미리 제품을 주문 시 함께 증명서까지 신청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중국에서 알리바바 구매대행 가구 수입 시 어떤 좋은 점이 있는지에 대해 한 번 알아보았는데요.

중국의 가구 제품들은 별로이지 않을까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실제로 알리바바 1688등을 둘러보니 너무 예쁘고 괜찮은 가구들이 많이 있었어요.

인증 없이 수입이 가능한 것과, 무관세 혜택은 정말 큰 장점인데요.

가구 수입을 원했지만 망설였던 분들은 이런 혜택들 받으셔서 한 번 견적 받아보시고 알리바바 구매대행 가구 수입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국 구매대행 다양한컨테이너

알리바바 중국 구매대행 컨테이너종류

중국 구매대행 여러가지 컨테이너

알리바바 구매대행에 포장은 어떻게

중국구매대행 식검대행 진행

중국 무역 구매 대행에 쓰이는 다양한 컨테이너

1688 중국 구매대행에 필요한 포장단위

중국 구매대행 식검받을땐

1688구매대행에 컨테이너들

중국 구매대행 1688 포장은

중국 알리바바구매대행 식검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중국구매대행 컨테이너 알아보기

중국구매대행 식품정밀검사 되나요

1688 스테인리스 연육침 주방도구 추천

알리바바 다목적 껍질 깍기 추천

중국구매대행 간편한 소가죽 헬스장갑추천

중국구매대행 추천 여성 숏 패딩

알리바바구매대행 스테인레스 반찬통 도시락통

중국구매대행 가구의 관세

중국구매대행 수입 진행 절차는

알리바바 중국 구매대행 아동 니트 스웨터 추천

중국구매대행 업체 링크

중국구매대행 업체 사이트

중국구매대행 업체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