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8 구매대행 한글표시사항 하기

2021. 11. 4. 08:52중국구매대행

1688 구매대행 한글표시사항 하기

 

 

중국에서 제품을 구매하여 한국으로 들여올 때 제품을 배에 싣기 전 꼭 확인해야 하는 것이 바로 제품의 불량 혹은 누락과 바로 한글표시사항 스티커가 제대로 부착되었는지 여부인데요.

우리가 통관을 진행하기 전 해운 포워딩사나 관세사에서 매일 같이 요구하는 것이 바로 한글표시사항 스티커를 달라는 것 이예요.

그만큼 통관 전 꼭 준비가 되어있어야 하는 필수 사항인데 왜 "한글표시사항"은 중요한 것일까요?

한글표시사항 : 제품을 나타내는 모든 것!

한글표시사항은 내가 판매하려는 상품에 대해 요약을 해 놓은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한글표시사항 스티커 등을 보고 이 제품의 많은 것을 파악할 수 있는데요.

이 제품의 이름은 무엇인지, 제품의 재질은 무엇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원산지는 어디인지 등 많은 것을 나타내는 중요한 표시 사항입니다.

음식물이나 영양제 등 입으로 들어가는 제품 성분 주의★ 

특히 음식물 같은 경우는 어떤 성분이 들어가 있는지부터 해서 성분의 원산지, 몇 % 함량이 들어가 있는지, 용량은 얼마나 되는지까지 정확하게 기재를 해야 하는데요.

허위 사실을 기재하여 걸렸을 경우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항상 거짓 기재를 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해요.

한글표시사항은 우리가 제품을 구매할 때 이 제품이 어떤 제품인지 파악하여 좋은 제품, 내가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또 한 상품을 구매했을 때의 주의사항이나 중요한 점을 알려주기 때문에 이 상품의 길잡이가 되는 역할도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만큼 한글표시사항은 제품을 판매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꼭 표시를 해주어야 하는 중요한 사항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1. 식품 위생법 한글표시사항 스티커 제작 

일반 한글표시사항에는 대체적으로 품명이나 재질, 원산지, 제조원과 수입자 이름과 주소 등이 기재가 되는데요.

식품안전검사 스티커를 제작 시 일반 한글표시사항과 크게 다르지는 않아요. 

식검 스티커에만 특별하게 들어가는 것을 말하자면 식품용 마크가 스티커에 들어가면 훨씬 좋다는 것인데요.

마크가 들어감으로써 제품이 통관 시에 나 소비자들이 구매를 할 때 식품안전검사를 받은 상품이라는 것을 더욱 확실하게 알 수 있게 도와줍니다.

TIP:)) 식품안전검사를 받으면 수입식품등의 수입신고확인증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겨두시면 좋아요.

식검 스티커를 제작할 때 정말 중요한 점이 하나 있는데요.

우리는 주방용품이나 식품에 대한 중국 구매대행 수입을 진행할 때 수입식품및수입판매업에 대한 영업등록증을 받아야 한다는 것 아마 아실 거라고 생각해요.

영업등록증이 없다면 주방용품, 식품 등에 대한 수입, 통관, 판매는 이루어질 수가 없습니다.

가끔 사업자등록증과 영업등록증 주소가 다른 경우가 있는데, 한글표시사항 스티커 주소지를 사업자등록증 주소지로 기재를 하는 경우가 있어요.

절대 NO! 

식검 스티커 제작 시에는 영업등록증에 기재가 되어있는 주소지​를 식검 한글표시사항에 적어야 수입 통관이 가능합니다.

사업자등록증 주소지를 적었다가 제품이 통관되지 못하고, 한글표시사항을 다시 제작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이런 경우 한글표시사항 스티커 제작에 들어가는 비용과, 제품의 창고 보관료 등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2. KC 인증 한글표시사항 스티커 제작

KC 인증 한글표시사항 스티커를 제작 시에 중요한 점은 KC 인증 마크와 KC 인증번호가 ★꼭★ 들어가야 한다는 것이에요.

KC 인증을 받으려면 최소 2주에서 한 달 이상도 걸리는 일이 많기 때문에 샘플을 미리 받으신 후 샘플로 KC 인증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글표시사항에 KC 인증번호가 무조건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한글표시사항 스티커를 만들기 전 이미 인증 검사가 완료되어 있어야 한다는 점 무척 중요하니 기억을 하고 계시면 좋아요.

한글표시사항 스티커는 모든 제품에 부탁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중국에서 제품이 출발하긴 전 이미 모두 제품에 부착이 되어있어요 합니다.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중국 구매대행 수입에 한글표시사항이 문제가 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를 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중국구매대행 QTY, CTN 확인

중국 1688구매대행 QTY, CTN 란

알리바바구매대행 QTY, CTN 알아보기

중국구매대행 할때 HS CODE 분류 꼭 필요해요

중국수입대행 파인증 전파법 사용 인증 

중국 구매대행 배송 선적 시 제품 구매 수량 QTY, CTN 확인하기

중국구매대행 HS CODE 는 무엇인가요

중국수입대행 전파인증 사용 인증 중요해요

중국 구매대행 배송선적 시 제품 구매 수량 확인

중국구매대행 HS CODE 분류 해서 관세적용

중국구매대행 제품사업 전파인증 받는법

중국 구매대행 선적 시 QTY, CTN 확인

1688중국구매대행 아동 면 슬리퍼추천

알리바바 중국구매대행 니트 보풀제거기 추천

중국구매대행 소파 쿠션 추천^^~~

중국구매대행 추천 차분한 나무액자

알리바바구매대행 추천 타공없는 욕실 벽걸이 드라이 꽂이

중국구매대행 정식통관 목록통관 등

중국구매대행 할때 한글 표시사항 스티커의 중용성

알리바바중국구매대행 변기 커버/ 변기방석 시트 추천^^~~

중국구매대행 24TRD

중국구매대행 ATK

중국구매대행 ATK

 

 

#중국구매대행, #중국무역대행, #중국수입대행, #알리바바구매대행, #알리바바수입대행, #1688구매대행, #1688수입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