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구매대행 이용방법은

2021. 12. 28. 15:22중국구매대행

알리바바구매대행 이용방법은

 

요즘 갑자기 추워져서 몸도 움츠러들고 연말이라서 시간도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빠르고 쉽게 중국 수입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국내보다는 중국이 가격적으로 훨씬 메리트가 있기 때문에 직접 타오바오를 통해서 수입을 하는 경우도 있고 사입으로 진행하는 경우에는 알리바바를 통해서 수입대행을 이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한국해외 직구 사이트에서 50만 원에 판매하는 제품을 중국 수입으로 20만 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다면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개인들과 사업자분들이 많이들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입을 하려는 분들은 중국 사이트 판매 업체들이 한국으로 바로 배송을 할 수가 없다 보니 수입대행업체를 이용해서 구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중국에서 수입대행을 할 때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첫 번째로는 

중국 알리바바나 타오바오 사이트에서 

수입대행할 제품의 링크 

또는 사진과 정보를 준비한다. 

수입대행을 하려면 수입해야 할 상품들이 먼저 있어야 하는데요. 

무턱대고 대행업체에게 수입을 어떻게 해야 하냐고 문의를 하는 것보다는 어느 정도 수입 준비를 한 후에 문의를 하는 게 시간도 절약되고 또 다른 수입 제품들을 계속해서 찾으셔야 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수입할 제품들을 꼼꼼하게 체크를 하셔야 하는데요. 

사이트에서 수입하려고 하는 제품들이 있다면 사이트 링크 주소, 제품 이미지, 제품명 그리고 수량은 알아보기 쉽게 잘 정리해서 저장을 하셔야 합니다. 

간혹 수량을 기재하지 않으신 분들이 있는데요. 

수량을 기재하지 않으면 중국이라는 나라는 우리랑 다르게 가격을 측정하기 어렵기 때문에 수입 대행업체로부터 여러 번 질문이 오고 가는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국 사이트가 요즘은 몇 개부터 구매가 가능할지가 잘 나와 있어서 원하시는 수량을 꼭 기재를 하셔야 견적 내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수입하려는 제품이 중국 사이트와 모든 곳을 찾아도 없을 경우에는 사진이나 가지고 있는 모든 정보를 수입 대행업체에게 알려주시면 되는데요. 

이때도 마찬가지로 제품명, 수량은 꼭 전달을 해 주어야 제품을 찾는데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도움이 됩니다. 

첫 번째 중국수입대행을 위한 방법으로는 수입할 제품에 대해서 꼼꼼하게 정리를 해놓아야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두 번째로는 

중국 수입 대행업체를 알아본 후 

준비한 양식이나 제품 사진 등을 

업체에 전달한다. 

중국에서 수입할 제품을 준비를 해놓은 후에는 업체를 선정을 해야 하는데요. 

같이 사업을 할 파트너로 생각하시고 업체를 선정하시는 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나와 잘 맞는 업체를 선정해야 일처리가 빠르게 될 수 있고 경쟁업체보다 더 빨리 판매로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인데요. 

소통이 잘 안되고 연락마저 안 되는 업체는 답답하고 수입 진행 과정이 느릴 수밖에 없기 때문에 답답함과 짜증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수입 대행업체를 선정하는 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추가로 더 말씀드리자면 믿음이 가는 업체인지 와 신뢰성이 있는 업체인지도 알아봐야 합니다. 

예전에는 직접 업체를 찾아가셔서 거래를 하는 방식이었는데 요즘은 얼굴을 안 보고도 진행을 하는 방식이 많아졌기 때문에 업체의 홈페이지나 연락처 그리고 활동 분야 그리고 회사 위치 등을 파악하고서 선정하시는 게 좋습니다. 

업체 선정이 끝난 후에는 업체마다 진행 방식이 비슷하기 때문에 준비했던 첫 번째 방법으로 업체에 전달하면 업체로부터 비용에 대한 견적서를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중국에서 수입 대행을 이용하는 방법 중에 두 번째인 업체를 알아보는 일은 생각보다 오래 걸릴 수도 있고 선정을 잘못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만큼 수입에 있어서 결제 부분 때문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서 신중하게 업체 선정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세 번째로는 

수입 대행업체로부터 받은 

견적 비용을 측정해본 후 

수입을 결정한다.

해외에서 수입할 때는 통관 진행과정에 발생하는 비용이 있는데요. 중국도 마찬가지로 해외이기 때문에 관세, 부가세, 해운비용, 기타 비용 등이 한국에서 주문하는 거랑은 다르게 발생합니다. 

처음 중국에서 수입하시는 분들이 실수를 많이 하시는 게 중국에서 구입하면 뭐든지 저렴할 거라고 생각을 하시는데요. 이미 여러 업체들이 중국 제품을 수입을 해서 국내에서 판매를 하고 있고 경쟁도 치열하다 보니 생각보다 많이 저렴하지는 않다는 걸 수입 대행업체로부터 견적서를 받아보시고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중국 사이트에 나와 있는 가격만 가지고 환율로 계산하는 것보다는 이외에 또 다른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대략적인 사이트 가격보다 높게 측정을 해서 제품을 선정하셔야 합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여기서 좌절을 느끼고 다시 첫 번째 방법인 제품 찾기부터 시작을 해서 시간을 허비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는데요. 좋은 방법으로는 의류의 경우를 예로 들어보자면 부가세가 10%이고 관세가 13% 발생을 하는데 여기에 수입 대행업체 수수료와 기타 비용을 대략적인 금액으로 잡고 대응을 하는 건데요. 

사이트에 나와있는 가격이 59위안이이고 현재 환율이 175원이라고 했을 때 59위안에서 환율보다 높게 가격을 측정해서 예상 비용 250원~280원 정도를 곱해 주시면 대략 내가 받는 제품의 단가를 예상해서 조사서 작성하실 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주의할 점이 부피가 크거나 무게가 많이 나가는 제품의 경우에는 해운비가 많이 발생해서 이 방법이 틀릴 수도 있으니 참고하셔야 합니다. 

중국이라는 단어가 낯설게 느껴지고 들어만 보고 가보지도 못한 나라에서 사이트에 나와 있는 이미지만으로 구매하는게 그리 수월하지는 않는데요. 

아직까지도 제품에 오류가 많고 심지어는 한 달이 지났는데도 제품을 보내지 않는 경우도 엄청 많습니다. 

그래서 불안한 마음으로 수입을 하는 것보다 전문적으로 일을 진행하는 중국수입대행을 이용해서 수입하는 분들이 점차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요새는 예전과 다르게 빠르게 수입 진행이 가능해졌고 누구보다도 발 빠르게 수입을 해서 판매까지 진행해서 수익을 보는 분들도 점차 증가하고 있는 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중국수입대행을 이용해서 진행 하시려는 분들은 위에 세 가지 방법이 앞으로 지속적으로 수입을 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단계인데요. 얼마만큼 시간과 일의 양을 최대한으로 줄일 수 있는지가 앞으로 주방용품 자동차나 생활, 욕실 관련 상품 또는 헬스,건강용품 등등 수입이 가능한 모든 제품을 빠르게 수입을 해서 판매 납품까지 이어지는 중요한 방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중국구매대행 ATK

no.1 중국구매대행 ATK

중국구매대행 24TRD

중국구매대행 추천 실내 보온 슬리퍼 기모

알리바바구매대행 추천 케이크 진열 수납 쟁반 투명덮개

1688구매대행 추천 돌절구 미니 마늘 절구

중국무역대행 신용장 발행이란

중국어 공부 106일차 마땅히 ~해야한다

중국구매대행 추천 범용 플래시 USB 플러그

알리바바구매대행 추천 보온 물주머니

중국구매대행 방법 무역 결제

중국구매대행 무역대금 입금받기

중국도매사입 섬유용품 수입이용

중국도매사입 대행업체 찾기

중국도매사입 유리용품 수입하기제목 편집하기

중국구매대행 으로 섬유용품 사입하기

중국구매대행 업체 어디가 좋을까

알리바바구매대행 섬유용품 사입문의

알리바바구매대행 업체 고르기

알리바바구매대행 유리용품 수입판매

1688구매대행 중국섬유용품 수입

1688구매대행 잘하는 업체

1688구매대행 유리용품 수입하기

 

 

 

#중국구매대행, #중국무역대행, #중국수입대행, #알리바바구매대행, #알리바바수입대행, #1688구매대행, #1688수입대행, #이우시장구매대행, #이우시장수입대행